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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목별 해외이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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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시장 진출에 꼭 필요한 품목별 최신 시장동향 트렌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한국기업의, 중국 천연소재(원재) 시장 공략에는 어려움 있을 것

품목명
기타(생활용품,운송,화학)
작성자
ec21
작성일
2015-07-29 09:19
조회
899
천연소재 및 천연추출물 중국시장
한국기업 시장진출 당장은 힘들 것으로 분류
중국 천연소재 활용 일용품 제조사 Health & Beyond 社 인터뷰

전문가 인터뷰 : Health & Beyond Inc, 제품개발부서, Mr. Xu ( 2015년 10월 )
천연소재의 경우, 주로 미국, 유럽 등의 선진국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중국 현지 제조기업들도 중국 내 수요처의 반응이 높지 않기 때문에 내수보다는 수출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한국기업들도 중국시장 진출에 있어서 품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 제품을 구매하는데 있어서는 주로 제품에 대한 성분요소와 비율을 많이 따지기 때문에 제품소개자료에 위의 자료가 기재되어야 할 필요성이 있다.

중국 내 천연소재(추출물)를 생산하는 제조기업 수는 약 2,000여개 달하고 있으나, 실질적으로 내수시장보다는 수출시장의 매출액 점유율이 80%에 달하고 있음
위와 같이 중국의 현지 제조기업들도 내수시장의 수요량이 많지 않아 주로 수출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실정이며 미국, 유럽 등 건강 및 위생상의 관심이 많은 선진국 중싱으로 수요시장을 공략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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