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화 컨설팅

현지화 컨설팅

EC21 품목전문 컨설턴트
바이어의 관점, 현지 소비자의 관점에서 수출상품을 기획합니다

컨설팅 대상

  • 제품 개발 이전 또는 수출을 위한 제품 리뉴얼이 필요한 내수기업 및 수출 초보기업
  • 해외 판로 확장을 위한 신제품 개발이 필요한 기업

서비스 특징

경쟁사 대비 차별점, 소비자 및 바이어 선호도가 반영된 「맞춤제품 개발」
정확한 우위요소와 열위요소 파악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 STEP 01 시장동향 파악

산업 및 시장 트렌드, 품목 이슈, 정책규제 등

  • STEP 02 시장수요 조사

현지 소비자 및 바이어 핵심 구매요인, 제품 관심도 등

  • STEP 03 다각도의 수출상품 기획

연구개발 관점 : 원료, 원자재, 성분, 제형 등
제조생산 관점 : 규격, 포장, 인증 등
판매홍보 관점 : 공급 단가, 판매 단가, A/S 방안 등

서비스 범위

  • 품목 전문 컨설턴트 배정
  • 기업 및 제품분석을 통한 수출역량 진단
  • 상품기획 및 판매 방안 제시를 위한 품목별 타깃국가 시장조사
  • 현지 소비자 및 바이어 반응 조사
  • 수출상품 기획
  • 수출상품 맞춤형 프로모션 및 세일즈 방안 제시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