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사 및 경쟁제품 분석

경쟁사 및 경쟁제품 분석

현지 경쟁사를 다각도로 분석하여
현지 진출을 위한 경쟁우위 전략을 제공해 드립니다

컨설팅 대상

  • 경쟁사와 자사를 비교분석해 자사 제품의 장단점을 파악하고자 하는 기업
  • 경쟁제품 셀링포인트 분석을 통해 자사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

서비스 특징

경쟁사 및 경쟁제품 분석을 통한 자가진단 가능
경쟁우위 전략 도출 후 효과적인 마케팅 수행

  • STEP 01 경쟁기업(제품) 선정

참여기업 희망 경쟁기업, 시장 선도기업, 바이어 선호기업 중 선정

  • STEP 02 경쟁기업 다각적 분석

기업규모, 진출유형, 제품 스펙, 공급처 유형, 가격대 파악

  • STEP 03 경쟁우위 전략 도출

제품경쟁력을 부각하기 위한 홍보전략 수립, 제품 R&D제언

서비스 범위

  • 품목 전문 컨설턴트 배정
  • 기업 및 제품분석을 통한 수출역량 진단
  • 조사 대상 경쟁기업 도출
  • 경쟁기업 분석(매출액 규모, 시장선호도, 진출산업 유형, 제품 공급처, 특정제품 스펙, 가격대 등)
  • 비교 결과자료 분석
  • 경쟁우위 전략 도출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