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Issue
& Info

품목별 해외이슈

품목별 해외이슈

해외시장 진출에 꼭 필요한 품목별 최신 시장동향 트렌드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국 네일 스티커 소비자 트렌드 분석

품목명
미용&의료
작성자
ec21
작성일
2018-04-30 09:41
조회
189

미국 네일 스티커 소비자 트렌드 분석


- 네일 스티커, 네일 제품 중 긍정 리뷰 가장 많이 도출 -


- 네일 스티커 최대 선호 이유 유지력, 최대 비선호 이유는 주름 발생으로 확인 -


- SNS 데이터, 제품 리뷰 후기, Google Analytics 데이터들을 바탕으로 미국 소비자들의 네일 트렌드에 대한 분석을 실시함. 이번 분석에서는 지난 3년 동안의 데이터 약 60,016건을 활용했으며 방법론으로는 감성분석, 시계열 분석, 빈도분석을 추진함


0430

□ 네일 스티커, 유지력을 바탕으로 미국 소비자들에게 인기... 주름발생 문제는 개선이 필요


- 전체 네일 관련 제품 분석결과, 감성 지수는 네일 폴리시가 가장 높은 것으로 확인됨. 하지만 네일 스티커의 경우 긍정 리뷰의 비율이 87.3%로 5개 제품 중에 가장 높은 것으로 집계되었음. 실제 네일 스티커는 다루기 간편하고 쉽게 말릴 수 있다는 측면에서 미국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음

- 실제 네일 스티커를 선호하는 이유로는 유지력이 가장 높게 언급되었음. 다른 네일 제품 대비 전반적으로 퀄리티나 광택력이 우수하며, 탑 코트와 활용할 경우 약 1주일 정도나 유지된다는 실제 리뷰도 확인됨. 유지력 이외로는 편의성, 색상, 디자인, 품질, 코팅력 등이 네일 스티커 주 선호사유로 확인됨

- 한편 제품의 주 불만 사유로는 탑 코트나 젤 네일 등 보완재와 함께 사용했을 때 주름이 발생한다는 것이 최대 애로사항으로 확인됨


0430-2

※ 출처 : EC21 Marketing&Consulting 자체조사 종합
저작권자 ㈜EC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의처> 윤진호 선임 / 02-6000-4425 / ec21yoonjh@ec21global.com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