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Issue
& Info

품목별 해외이슈

품목별 해외이슈

해외시장 진출에 꼭 필요한 품목별 최신 시장동향 트렌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말레이시아의 바디케어, 슬리밍 제품에 대한 수요 점차 증가

품목명
미용&의료
작성자
ec21
작성일
2015-08-19 10:43
조회
1949
말레이시아의 바디케어, 슬리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 말레이시아의 문화적 특징
- 바디케어 제품 중 슬리밍 제품의 수요 증가

❏ 말레이시아의 문화적 특징
- 말레이시아 인구는 크게 말레이계, 중국계, 인도계 중심(전체 인구의 80% 내외)으로 구성되어 종교적으로나 관습적으로 비교적 열려 있는 편
- 인구의 60%가 이슬람이지만 다양한 인종, 문화, 종교로 이루어진 사회, 상호의존적 문화
- 이슬람교의 상징이라 여겨지는 히잡, 말레이시아 내에선 가족들이 이해할 경우엔 자율적인 요소
- 히잡에도 패션 요소 가미, 새로운 소재, 다양한 색과 디자인의 히잡 유행
- 히잡을 착용하는 여성도, 히잡을 착용하지 않는 여성도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기 위해 뷰티 케어에 관심
- 얼굴과 몸매를 드러내는 패션 스타일의 유행은 여성들이 몸매 가꾸기에 관심을 가지고 바디케어를 하도록 함

❏ 슬리밍 제품, 다이어트 크림의 인기
- 말레이시아 시장 내 다양한 슬리밍 크림류 출시
- 첫째, 셀룰라이트를 관리 크림 - 셀룰라이트 감소를 돕기 위해 카페인, 생강, 차와 같은 자극적인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음
- 둘째, 슬리밍 크림 -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키면서, 혈액의 흐름을 개선하고 지방을 분해하는 제품
- 셋째, 팔 부위를 위한 관리 제품 - 식물 추출물을 비롯한 성분을 통해 팔 부위에 작용하여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드는 제품
- 바르는 슬리밍 크림 제품 외에도 셀룰라이트 마사지 스크러버, 식스팩 크림 등 다양한 제품 존재
- 새로운 모습이 나타나고 있는 말레이시아의 트렌드에 따라 말레이시아 여성들의 바디케어, 다이어트, 슬리밍 제품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


출처: 말레이시아 뷰티매거진 ELLE Malaysia, CLEO Malaysia 외 EC21 Research Center 자체조사 종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