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Issue
& Info

품목별 해외이슈

품목별 해외이슈

해외시장 진출에 꼭 필요한 품목별 최신 시장동향 트렌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동향

품목명
미용 & 의료
작성자
ec21
작성일
2018-09-21 15:35
조회
3521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동향


-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성장률 -

-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규모 -

-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의 전망과 동향 -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성장률

- Statista의 조사에 따르면, 2017년 인도네시아의 화장품과 Personal care 시장규모는 약 US$5,065m로 조사됨. 2018년 해당 시장의 규모는 US$5,501m로 예측 되며, 앞으로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연간 7.2%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0921-1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 규모

- Statista의 통계에 따르면, 2017년 기준으로 스킨케어 제품이 약 US$1,818.4m 판매되었으며, 이는 전체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규모에 36%를 차지하고 있음. 스킨케어 시장규모에 뒤를 이어 위생용품, 향수 그리고 구강 관리 제품 등이 24%(US$1,255.2m), 헤어케어는 22%(US$1,092.7m), 색조화장품은 약 18%(US$898.4m)을 차지함

0921-2
□인도네시아 화장품 시장의 전망과 동향

- Global Business Guide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의 빠른 경제 성장이 이루어 졌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의 럭셔리한 고품질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음. 또한 인도네시아 소비자들의 스킨케어 제품의 소비의 폭이 다른 화장품과 personal care 제품에 비해 높으며, 주로 잡티제거와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인기가 매우 높음. 인도네시아의 남성 소비자들 또한 화장품 소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음. 특히 남성 제품 중에 클렌져, 보습, 주름개선 제품에 대한 소비가 올라가고 있음

※ 출처 : Statista, Global Business Guide, EC21 Marketing&Consulting 자체조사 종합
저작권자 ㈜EC21,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의처>
EC21 시장개척사업부 송민섭 선임 / 02-6000-4406 / mss@ec21global.com
Search